섬타임즈(Island Times)

육지에서 가장 가까운 섬 '후섬'

"섬, 대한민국을 띄우다"

일상 후기

[으랏차차와이키키2] - "어머, 이건 꼭 봐야해"

후기자 2019. 4. 29. 02:58
반응형

"좋아! 가즈앗!! 가보즈~앗!!!" ('으랏차차와이키키' 매니아라면 누구나 아는 이 '고함')

예측 불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한번 부딪혀 보자'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후기자' 나름대로의 해석)  

지난해 힘들고 지칠 때마다 '후기자'를 달래주던 청춘 드라마 '으랏차차와이키키'가 벌써 시즌2가 나왔습니다. (얼마나 기다렸던지...)

'드라마가 무슨 힐링이냐' 이랬던 후기자도 1화를 보고 마지막화까지 본방을 사수했습니다.

시즌1이 막을 내림과 동시에 한동안 TV를 끊었는데 시즌2가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시 TV없인 못 살아 정말 못살아

일단 놓치면 안돼요 안돼~~~ '바르바르바르른' 어른이는 본방을 놓치면 안돼요 안돼 (죄송합니다. 시즌2 이이경 멘트)

'으랏차차와이키키2'는 JTBC에서 매주 월, 화요일 9시3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를 이용하셔도 좋아요>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내용은 같지만 시즌1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 역시나 배우진들이겠죠?

으랏차차와이키키2에서는 '이이경'을 제외하고 모두 바꼈습니다. 극중에서는 '이준기'가 이이경이랍니다.

 

진짜 거지가 되기 위한 배우 이준기의 노력(시즌2 7회)

 

이이경을 포함해 김선호(차우식 역), 신현수(국기봉 역), 문가영(한수연 역), 안소희(김정은 역), 김예원(차유리 역) 등 등장인물은 총 6명. 시즌1과 남녀비율은 같습니다.

이번 시즌2에서는 미모의 문가영씨와 '어머나' 만두 소희가 등장합니다.

 

수연이의 결코 쉽지않은 리포터 도전기(시즌2 9화)

 

게임의 고수가 나타났다. 만두 소희의 얼굴 낙서(시즌2 10화)

 

따라서 이번 시즌도 막강 러브라인이 기대돼요. 시즌1에서는 이이경과 '츄바카'의 환상적인 러브라인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잠깐 여기서 츄바카가 누구냐?

 

이준기의 그녀였던 '츄바카'(으랏차차와이키키 시즌1)

 

악 다시 봐도 웃깁니다. (여배우한테 이게 무슨 짓이람 / 당신을 진정한 배우로 임명합니다)

시즌1을 안 봤다면, 시즌1부터 정주행 하거나~ 시즌2를 본 뒤 시즌1을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담

좌절 대신 긍정 파워로 직진하는 와이키키 청춘들! 배우들이 전한 2막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김선호(차우식 역)
"수연이를 향한 우식이의 외사랑과 꽁냥꽁냥한 에피소드들을 지켜봐 달라"

문가영(한수연 역)
"청춘들이 넘어지면서도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저희를 보면서 함께 응원해달라"

이이경(이준기 역)
"이제부터가 시작, ‘와이키키’스러운 장면들이 더 많이 나올 것"

안소희(김정은 역)
"앞으로 준기와 정은이가 어떤 관계로 나아가게 될지, 남은 한 달도 본방사수!"

신현수(국기봉 역)
"여섯 친구의 꿈에 대한 도전과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많은 관심 부탁"

김예원(차유리 역)
"힘과 위로가 되는 청춘들의 이야기와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로 이야기 더욱 풍성해질 것"

 

 

"아프니까 청춘이다" '꼭 그렇게 아파야만 했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