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타임즈(Island Times)

육지에서 가장 가까운 섬 '후섬'

"섬, 대한민국을 띄우다"

기사 후기

‘봉선SSAM603’ 분양 시작 - 오직 22세대만을 위한 공간

후기자 2019. 10. 10. 17:57
반응형

광주 남구 봉선동에 0.1%를 위한 MVG저택에 이어 고급주거시설이 또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상위 1%를 위한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고급주거시설이 들어오는지 후기자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봉선SSAM603’ 분양 일정과 준공 일자를 체크해두기 바랍니다.

광주 남구 봉선동 603번지에 들어서는 '봉선SSAM603' 투시도.

 

미래개발SAM에 따르면 광주 남구 봉선동 603번지에 지하 2층-지상 12층, 22세대 규모의 ‘봉선SSAM603’을 내일(10월11일)부터 분양합니다. 전용면적은 170㎡-326㎡이며, 준공은 2021년 6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봉선동 603번지는 어디일까요? (제일풍경채 아파트 부근!!! 이 아파트도 엄청 비싸죠...)

‘봉선SSAM603’은 ‘광주의 대치동’이라고 알려진 봉선동 일대에 공급돼 입지만 봐도 최고라고 평가받고 있는데요.

실제로 광주를 대표하는 명문학군으로 문성중·고, 조봉초, 불로초 등 초·중·고가 도보거리에 모두 모여 있으며 제2순환도로, 봉선로, 대남대로 등의 교통망으로 광주 시내 및 인근지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또 봉선동 학원가, 이마트, 문화예술회관, 남구경찰서, 광주기독병원 등이 인접한 편리한 생활뿐만 아니라 제석산의 숲세권 조망과 산책로, 유안근린공원 등을 앞에서 누리는 청정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설계 역시 독보적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의 교수이자, 토우재 건축사무소의 대표이사가 직접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크루즈를 모티브로 한 외관설계와 곡선형 입면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는데 상위 1%에 걸맞은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건축양식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복층형 펜트하우스와 단층형 와이드하우스의 입체적 설계와 모던클래식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더욱 높였으며, 기둥식 구조를 통해 층간소음을 대폭 줄였습니다.

여기에다 2.7m의 층고와 남향위주 설계, 쾌적한 조망, 테라스 설계(일부세대)로 고급감과 자유로움을 모두 담아낸 감각적인 주거공간까지 겸비했습니다.

조성되는 커뮤니티도 특별함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입주민만을 위한 오픈형 카페테리아가 조성되며 입주민 회의, 손님맞이, 학습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룸도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광주 최초의 세대 내 프라이빗 영화관, 고급 게스트하우스 등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품격 커뮤니티문화를 선사합니다. 영화관은 정말 탐나네요.

 

세대별 창고, 세대당 3대까지 주차가능한 66대의 주차공간으로 일상의 편리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보안에서도 완벽함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CTV, 차량출입통제 시스템, 통합경비시스템, 세대방범기능, 비상호출시스템 등의 첨단시스템으로 24시간 빈틈없는 안전한 주거공간을 제공합니다.

호텔같은 비주얼의 '봉선SSAM603'

한편 ‘봉선SSAM603’의 홍보관은 광주 남구 제석로104에 문을 열며, 본격적인 분양에 앞서 VIP만을 위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반응형